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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취급방침

다올 한의원은 개인정보 침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어떠한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.
일부 서비스이용을 위해 로그인에 필요한 최소한의 ‘ID 와 비밀번호’ 등록을 필요로 합니다.
빠른 상담 서비스 진행을 원하는 경우, 이용자의 전화번호를 등록하는 경우도 있으나, 이는 이용자 본인이 동의하는 경우에만 발생하며, 어떠한 곳에도 저장되거나 이용되지 않습니다.

이용자의 ‘ID 와 비밀번호’의 보안유지 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, 분실 시 새로운 ‘ID 와 비밀번호’를 등록하면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.

다올 한의원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개인정보 관리책임과 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하지는 않으나 서비스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관리책임과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,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관리 책임자

  • 소속 / 부서 : (주)다올네트워크
  •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: 대표이사 김 정 오
  • 전화번호 : 1577-8675

관리 담당자

  • 소속 / 부서 : (주)다올네트워크
  •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: 전무 강 석 규
  • 전화번호 : 1577-8675

이용약관 - 다올한의원 서비스 약관

제1장 총칙

[제1조 목적]

이 약관은 다올 한의원(이하 '회사')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, 그리고 개인정보보호법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[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]

  • (1)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(2)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.

[제3조 약관 외 준칙]
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.

제2장 회원의 정의와 서비스 이용

[제1조 회원의 정의]

다올 한의원은 개인정보 침해 사례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기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일반 개인의 어떠한 신상정보도 요구하지 않습니다. 따라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이용을 위한 'ID 와 비밀번호'를 등록한 사람을 회원이라고 정의 합니다.

[제2조 서비스 이용]

  • (1) 서비스 이용은 약관에 동의하고 'ID 와 비밀번호'를 등록하면 가능합니다.
  • (2)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개인의 신상정보를 요구하는 어떠한 경우도 없습니다.
  • (3) 등록한 'ID 와 비밀번호'를 분실한 경우는 새로운 'ID 와 비밀번호'를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[제3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]

  • (1)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(2)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, 온라인 공지를 통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(3) 서비스 내용 중 온라인상담 서비스는 답변하는 전문 의사의 개인 사정에 따라 1일 24시간 서비스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(4) 서비스 내용 중 온라인상담란에 상업, 홍보용 글이나 타인 및 회사를 비방하는 글 또는 반복되는 장난스러운 글 등 목적과 관계가 없는 글 등은 운영자에 의해 사전에 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[제4조 서비스의 사용료]

  • (1) 서비스 이용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(2) 회사가 일부 서비스를 유료화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, 정책,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전에 공시하여야 합니다.

제3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

[제1조 상담 서비스]

  • (1)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자들의 상담 내용이 상담의사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.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상담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회사에 책임이 없습니다.

      가. 이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
      나. 이용자가 '상담삭제'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삭제하였을 경우
      다.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
  • (2) 이용자가 해당 지점에 신청한 상담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각 지점 의사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.
  • (3)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 가. 학술활동
      나. 인쇄물, CD-ROM 등의 저작활동
      다. FAQ, 추천, 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
  • (4)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.
  • (5)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 가.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
      나.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
      다.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
      라. 치료비, 검사비,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

[제2조 정보 서비스]

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이고 정보제공만을 위해 제공됩니다. 의학적인 진단과 치료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. 또한, 상담에 대한 답변은 이용자의 제한적인 질문에 대한 전문 의사의 소견입니다. 상담자의 병력이나 건강상태를 알 수 없는 상황에서의 답변이므로 회사 또는 답변 의사에게 내용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
제4장 의무

[제1조 회사의 의무]

  • (1)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  • (2)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• (3)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, 처리 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.

[제2조 이용자 보안의 의무]

  • (1)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
제5장 분쟁조정

  • (1)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한다.
  • (2)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
부칙

  • 이 약관은 동의 직후부터 시행합니다.